안녕하세요, 나우위 고객센터 입니다.
우선 답변이 늦은 점과 배송과 관련해 불편을 느끼게 해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폐사의 시스템이 아직 불완전한 상태라 만족스럽지 못한 배송 안내를 해드린 것 같습니다.
조금 더 체계적으로 고객님들께 안내 드릴 수 있도록 조정하겠습니다.
현재의 배송 처리 단계는 고객님께서 주문 완료 하시고 결제까지 완료 되면, 저희가 당일 조회된 주문을 물류창고에 전달합니다.
당일 오후 3시 이전에 결제가 완료된 건에 한해 당일 배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후, 택배사에서 특별한 이유가 있지 않은 한 보통 늦어도 3일 이내에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저희는 송장번호를 당일 새벽 또는 다음날 오전 중 업데이트를 하게 되는 데, 아마도 이 부분에서 누락이 되었던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끼친 점 사과 드립니다.
또한, 좀 더 체계적인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제대로 정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에 대한 만족스러운 리뷰를 해주신 것에 감사 드리며,
말씀 주신 부분 또한 저희의 부족함을 채우는 데 도움이 되는 필요한 말씀인 것 같아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는 나우위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